letterer.js

건강한 몸 · 즐거운 대화 · 행복한 삶

회원로그인

오늘 : 227  어제 : 107  월간 : 936

회장인사말

자랑스런 우리 22회 동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3년 계묘년 새해가 힘차게 밝아 왔습니다. 새해의 성스럽고 좋은 기운을 듬뿍 받아서 동기 여러분의 건강하고 힘찬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2023년 22회 동기회에 1년간 봉사하게될 새로운 일꾼 곽성균입니다. 별 볼일없고 미미한 제가 서울고 22회 동기회장이 된데 대하여 영광으로 생각하며 열심히 봉사 노력하겠습니다.

2022년 22회 28대 동기회를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주신 박동철 회장님 이하 회장단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리고 수고하셨습니다.

2023년 올해도 중국발 COVID-19 영향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서 계속 여러분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으며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석유가 고공행진, 물가상승, 금리인상 등으로 인한 경기침체 많은 스트레스가 동기 여러분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굴복하지 않고 본인의 건강을 최고의 가치로 알고 모든 것에 우선하여 열심히 살아 가도록 합시다.

올해는 2022년에 못다한 50주년 마지막 행사가 남아 있습니다. 가을에 2박3일 예정으로 여행을 할 예정인데 모두 건강하여 즐거운 모습으로 만나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려운 와중에도 동기회를 위해 회장단을 구성해준 부회장, 감사, 총무님 등 회장단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올해는 꼭 건강해서 각종 행사에 참여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 29대 동기회장 곽성균